브랜드스토리_블랑제리
Home > 브랜드스토리

브랜드 스토리

론칭 : 2019년 11월

빵 사러 마트 가는
베이커리 맛집

기존 마트형 베이커리를 탈피한
로드샵 베이커리 수준의 블랑제리
(블랑제리는 이마트에 입점 된 베이커리 매장입니다.)

갓 나온 빵을 눕혀진 알파벳 ‘B’형태로
표현한 심볼로
신선한 빵을 제공한다는
의미를 이미지화 하여 전달합니다.

WE DON’T JUST MAKE BREAD,
WE MAKE MORNINGS
“단순히 빵을 만드는 곳이 아닌,
하루의 시작을 가장 먼저
알리는 신문처럼 새벽의 신선함을 깨우는 블랑제리 베이커리”

고객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춘 차별화 제품

기존 벌크형 대용량 위주의 제품 구성을 벗어나,
소비자 니즈와 트렌드에 맞춘 차별화 된
제품으로 개편하였습니다.

유러피안 모던 베이커리 컨셉의
트렌디한 로드샵 스타일링

볼륨감 있는 진열과 소품
그리고 그리너리 포인트를 적용하여
각 조닝에 맞는 특화된 연출 기획을 하였습니다.

세련된 인테리어 비주얼

블랑제리 매장은 전체적으로 바로크풍의 동적인
프렌치 문양의 디자인과 인테리어로 브랜드 컨셉인
‘유러피안 모던 베이커리’를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컨템포러리 베이커리 멀티숍

홈베이커리 타겟에 맞춘 냉동 파베이크&샌드위치존,
매장에서 직접 만드는 핸드메이드 식빵&건강빵존,
블랑제리 시그니처 제품으로 구성한 번들&로프존,
홀케이크와 조각케이크까지 다양한
프리미엄 디저트존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고객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춘
새로운 베이커리를 제안합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