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스토리_
Home > 브랜드스토리

브랜드 스토리

론칭 : 2014년 10월

맛, 영양, 간편성을 갖춘
프리미엄 간편가정식
요리공食은 맛, 영양, 간편성을 갖춘 프리미엄 간편가정식(HMR) 브랜드입니다.
국, 탕, 찌개, 면, 소스, 육가공류 등 다양한 카테고리별 간편가정식 제품을 대형 할인점, SSM, 편의점, 온라인몰 등 다양한 유통채널을 통해 선보이고 있습니다.
요리공食은 신세계푸드 R&D센터의 분야별 셰프들이 개발하고 제품화했습니다. 삼원가든 소불고기와 송추가마골 돼지고추장불고기 등 유명 맛집과의 제휴를 통해 맛을 그대로 재현하고 대중화시킨 것이 특징입니다.

프리미엄 간편가정식 (HMR)
간편성
영양

손질된 재료와 양념이 함께 포장되어 간편하게 요리해서 먹을 수 있는 RTC(Ready To Cook)와 데우기만 하면 바로 먹을 수 있는 RTH(Ready To Heat) 제품 등 소비자의 기호 및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다양한 형태로 개발했습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