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SHINSEGAE FOOD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Home > Company > PR > 뉴스

COMPANY뉴스

식이요법 전문 연구기업 '닥터키친' 협업...'콜라겐 식빵' 출시

2021.03.22 보도자료
식이요법 전문 연구기업 '닥터키친' 협업...'콜라겐 식빵' 출시
프리미엄 저분자 콜라겐 4,650mg 첨가…식사대용 건강 빵으로 제격
전국 이마트 베이커리 매장서 판매

<콜라겐 식빵 / 사진 : 신세계푸드>
신세계푸드가 식이요법 전문 연구기업 ‘닥터키친’과 손잡고 식사대용 건강 빵 ‘콜라겐 식빵’을 출시했다.
신세계푸드는 최근 건강뿐 아니라 이너뷰티(Inner Beauty)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지면서 비타민만큼이나 콜라겐을 찾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는 것에 주목했다.
이에 신세계푸드는 식이요법 전문 연구기업 '닥터키친'과 손잡고 콜라겐을 일상에서도 손쉽게 챙길 수 있도록 식사대용으로 자주 즐기는 식빵에 접목해 맛과 영양을 갖춘 건강 빵을 출시하게 됐다.
신세계푸드가 ‘닥터키친’과 협업을 통해 선보인 ‘콜라겐 식빵’은 체내 흡수량이 높은 프리미엄 저분자 피쉬 콜라겐을 1봉당 4,650mg 첨가한 식빵이다. 특히 높은 콜라겐 함량에도 식빵의 촉촉하고 부드러운 식감과 풍미는 그대로 살린 것은 물론 일반적인 식빵 대비 단백질 함량은 25% 늘리고, 당류는 절반 가량 줄인 저당 식빵으로 맛과 건강을 한층 더했다.
‘콜라겐 식빵’은 신세계푸드가 이마트 내에서 운영하는 ‘E-베이커리(E-BAKERY)’, ‘밀크앤허니(Milk And Honey)’, ‘블랑제리(Boulangerie)’, ‘데이앤데이(Day And Day)’ 등 베이커리 매장에서 판매되며 가격은 4480원(420g)이다.
신세계푸드 관계자는 “앞으로도 건강을 선호하는 소비자들이 증가하는 추세에 따라 맛과 영양을 동시에 챙길 수 있는 새로운 콘셉트의 빵을 꾸준히 선보일 예정이다”고 말했다. <끝>
 
TOP으로 이동